안녕하세요
알갱이입니다 😊
아침 일찍부터
친구와 커피를 마셨어요 ☕️
커피는 눈뜬지 두시간이 되기전에
마셔줘야하는 알갱이를위해
친구돈 친구산으로
맛난 커피를 마셨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달리는커피>입니다.
체인점인줄 몰랐어요...^^;
국내 여러곳에있더라구요.
커피와 더불어
샌드위치까지 쏘는 그대...♡

넘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샌드위치 가격은 6,500원이에요.
조금 가격대가 있는것 같지만
속이 너무 알차서
비싸다는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야채도 신선했고
재료가 넉넉히 들어가서
반개먹고 배가 든든했어요.
커피랑 무지 잘 어울리더라구요.
한가지 단점은
크기가 커서 한입물기가 어려웠다는 점..ㅎㅎ
넘 맛나게먹어서
며칠후에 또 구입해서 선물했어요♡
친구와 함께 도란도란 얘기하며
샌드위치 + 커피를 먹는다는건
역시나 행복한 힐링타임이네요💕
담엔 제가 사줘야겠어요! 😎
'어디든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내돈내산)안산 추어탕집 /산골 추어탕 후기 (7) | 2026.06.07 |
|---|---|
| 내돈내산) 사과당 사과파이 후기! (24) | 2026.05.25 |
| 호매실 카페추천/츄러스맛집/'몬도 커피 츄러스' (5) | 2026.05.07 |
| 내돈내산) 파닭을 처음 먹은 후기..! (10) | 2026.05.04 |
| 내돈내산)파머 파스타 방문후기 (6) | 2026.04.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