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든 맛집★

달리는커피 <샌드위치 후기!>

by 모래알갱이's 2026. 6. 10.


안녕하세요
알갱이입니다 😊



아침 일찍부터
친구와 커피를 마셨어요 ☕️



커피는 눈뜬지 두시간이 되기전에
마셔줘야하는 알갱이를위해

친구돈 친구산으로
맛난 커피를 마셨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달리는커피>입니다.

체인점인줄 몰랐어요...^^;
국내 여러곳에있더라구요.



커피와 더불어
샌드위치까지 쏘는 그대...♡



넘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샌드위치 가격은 6,500원이에요.

조금 가격대가 있는것 같지만
속이 너무 알차서
비싸다는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야채도 신선했고
재료가 넉넉히 들어가서
반개먹고 배가 든든했어요.

커피랑 무지 잘 어울리더라구요.

한가지 단점은
크기가 커서 한입물기가 어려웠다는 점..ㅎㅎ


넘 맛나게먹어서
며칠후에 또 구입해서 선물했어요♡

친구와 함께 도란도란 얘기하며
샌드위치 + 커피를 먹는다는건
역시나 행복한 힐링타임이네요💕


담엔 제가 사줘야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