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갱이입니다 ><
얼마 전 친구랑 오랜만에
진짜 맛난 스파게티집에 갔어요.
파머파스타 후기 시작할게요!
(알갱이는 언제나 내돈 내산! 아시쥬?)
내부는 크지 않고
아기자기 하게 꾸며져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거울샷..♡
넘 이뻐요 ㅎ

철원 본가.
포항 처가.
너무 끝과끝인데...?
사장님 내외는 ...
어디서만났을까?
잠시 궁금했어요. ㅋㅋㅋㅋ

가격대도 적당한것 같아요.


저희는
라자냐 와
들깨 빠네 크림파스타를 주문했어요!



가격에 비해
양이 엄청 많아서
넘넘 아깝지만
남겼어요 ㅠㅠㅠㅠㅠ
글쓰는 지금도
크림소스에 절여진
저 빵이 먹고싶네요....ㅋ_ㅋ
저는
식당을 고를 때
오픈주방을 선호해요.
사장님이 그만큼 청결에 자신있다는 뜻으로
보여서...ㅎㅎㅎ
파머파스타 ,
맛집 인정!
재방문의사 있어요 ><
감사합니다!
'어디든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호매실 카페추천/츄러스맛집/'몬도 커피 츄러스' (5) | 2026.05.07 |
|---|---|
| 내돈내산) 파닭을 처음 먹은 후기..! (10) | 2026.05.04 |
| 오랜만에 조개구이!(feat.무한리필) (9) | 2026.04.19 |
| 안산 대형카페 추천/모더스브레드 내돈내산 후기! (9) | 2026.04.16 |
| 내돈내산)피스타치오 쫀득볼 후기 (9) | 2026.04.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