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든 맛집★

내돈내산)파머 파스타 방문후기

by 모래알갱이's 2026. 4. 30.

 

안녕하세요!

알갱이입니다 ><

 

 

얼마 전 친구랑 오랜만에

진짜 맛난 스파게티집에 갔어요.

 

 

파머파스타 후기 시작할게요!

 

(알갱이는 언제나 내돈 내산! 아시쥬?)

 

 

내부는 크지 않고 

아기자기 하게 꾸며져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거울샷..♡

 

넘 이뻐요 ㅎ

 

 

 

철원 본가.

포항 처가.

 

너무 끝과끝인데...?

사장님 내외는 ...

어디서만났을까?

잠시 궁금했어요. ㅋㅋㅋㅋ

 

 

가격대도 적당한것 같아요.

 

저희는 

라자냐 와

들깨 빠네 크림파스타를 주문했어요!

 

 

 

가격에 비해

양이 엄청 많아서

넘넘 아깝지만

남겼어요 ㅠㅠㅠㅠㅠ

 

글쓰는 지금도

크림소스에 절여진

저 빵이 먹고싶네요....ㅋ_ㅋ

 

 

저는

식당을 고를 때

오픈주방을 선호해요.

 

 

사장님이 그만큼 청결에 자신있다는 뜻으로 

보여서...ㅎㅎㅎ

 

 

파머파스타 ,

맛집 인정!

 

재방문의사 있어요 ><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