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든 맛집★

내돈내산)피스타치오 쫀득볼 후기

by 모래알갱이's 2026. 4. 11.

안녕하세요
알갱이입니다 😊

요즘 공동구매로 판매하는
상점들이 많이 있는데요.

알갱이는
우리동네 ○○상회라는
곳에서
종종 주문을 합니다.



카카오톡 단톡에서
상품이 소개되고,
원하는 사람은 미리 예약주문 후
수령일에 맞게
매장에 방문해서
찾아오는 방식이에요.


작게는 콩나물,오이,대파 부터

크게는 캠핑 의자, 후라이팬,
텀블러,  세제까지..ㅋㅋ

수많은 종류의 상품을 소개해줘서
보는 재미도 있어요.ㅎㅎ

며칠전에 피스타치오 쫀득볼을
주문해서 수령하는 날이었어요.

(알갱이는 언제나 내돈 내산 아시쥬?)


두쫀쿠가 이제는 기성품으로
나오는 건가..? 하고
궁금한 마음에 주문해 본 1인..


겉모습은
카카오가루(?) 덕분에
그럴듯해요ㅎ


그치만 두쫀쿠 생각하고 드시면
실망할 맛....

안에 피스타치오가
많이 씹히지 않아요.


약간 찹쌀떡 느낌?ㅎㅎ

맛이 없지는 않은데
두쫀쿠를 생각하고 먹으면
안되는 간식이네요~~

찹쌀떡 식감이에요ㅎㅎ
많이 달지않아요.

개별 포장되어서 좋으네요~~

간식함에 넣어놓구
심심할 때 하나씩 꺼내 먹을래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