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든 맛집★

안산 대형카페 추천/모더스브레드 내돈내산 후기!

by 모래알갱이's 2026. 4. 16.

 

 

안녕하세요!

알갱이입니다. ><

 

 

얼마 전에 지인들과 함께

안산과 수원 그 사이 어드메.. 쪽에...(?)

대형카페가 있다고해서

다녀왔습니다!

 

비오는 날

'모더스브레드'

다녀온 후기 남겨볼게요!

 

(알갱이는 언제나 내돈 내산! 아시쥬?)

 

 

 

네..

저희가 모더스브레드에 방문한 날은

비가 추적추적...내리던 날이었어요..ㅋㅋ

 

 

 

외부에

강아지 놀이터도 있었어요!

 

 

건물이 엄-청 컸는데

비가와서 막 뛰어 들어가느라고 

사진을 못찍었네요.ㅜㅜ

 

 

내부도 예쁘게 되어있었어요.

 

곳곳에 예쁜 포인트가 있었달까요?ㅎㅎ

 

 

계단식 좌석...

주말에는 요기까지 꽉 차겠죠?ㅎㅎ

개인적으로 저런 자리는 불편해서 

불호 ..ㅠㅠ

 

빵 진열대에

맛있는 빵들이 기다리고있어요!

 

 

빵들의 금액은  안예쁘지만......

빵은 넘 먹음직스럽죠?ㅎㅎ

 

 

아래 바 처럼 보이는건

주말에만 운영 되는 곳 인것 같아요.

 

로봇이 직접 커피를 내려주기도하고

사람이 직접 드립으로 내려주기도 하나봐요.

 

평일에 방문한 지라..

요긴 어떤곳인지

확인을 못했네요.

 

 

저는 빵 세개와...

커피를 주문했어요.

 

빵이 생각보다 넘 맛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제가 다녀온곳은요!

 

 

 

https://place.map.kakao.com/683662102?referrer=daumsearch_local

 

모더스브레드

경기 안산시 상록구 남산평길 154 1층

place.map.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