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갱이입니다. ><
얼마 전에 지인들과 함께
안산과 수원 그 사이 어드메.. 쪽에...(?)
대형카페가 있다고해서
다녀왔습니다!
비오는 날
'모더스브레드'
다녀온 후기 남겨볼게요!
(알갱이는 언제나 내돈 내산! 아시쥬?)
네..
저희가 모더스브레드에 방문한 날은
비가 추적추적...내리던 날이었어요..ㅋㅋ

외부에
강아지 놀이터도 있었어요!

건물이 엄-청 컸는데
비가와서 막 뛰어 들어가느라고
사진을 못찍었네요.ㅜㅜ

내부도 예쁘게 되어있었어요.

곳곳에 예쁜 포인트가 있었달까요?ㅎㅎ

계단식 좌석...
주말에는 요기까지 꽉 차겠죠?ㅎㅎ
개인적으로 저런 자리는 불편해서
불호 ..ㅠㅠ

빵 진열대에
맛있는 빵들이 기다리고있어요!




빵들의 금액은 안예쁘지만......
빵은 넘 먹음직스럽죠?ㅎㅎ
아래 바 처럼 보이는건
주말에만 운영 되는 곳 인것 같아요.
로봇이 직접 커피를 내려주기도하고
사람이 직접 드립으로 내려주기도 하나봐요.
평일에 방문한 지라..
요긴 어떤곳인지
확인을 못했네요.

저는 빵 세개와...
커피를 주문했어요.
빵이 생각보다 넘 맛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제가 다녀온곳은요!
https://place.map.kakao.com/683662102?referrer=daumsearch_local
모더스브레드
경기 안산시 상록구 남산평길 154 1층
place.map.kakao.com
'어디든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내돈내산)파머 파스타 방문후기 (6) | 2026.04.30 |
|---|---|
| 오랜만에 조개구이!(feat.무한리필) (9) | 2026.04.19 |
| 내돈내산)피스타치오 쫀득볼 후기 (9) | 2026.04.11 |
| 내돈내산/시흥고기맛집/ 장곡갈비 찐 후기! (9) | 2026.04.02 |
| 내돈내산<옥선당>후기/호매실짬뽕추천/알아두면 좋은 꿀팁 첨부! (9) | 2026.03.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