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갱이입니다 😊
이웃님들께서는
조개구이 좋아하시나요??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와 짝꿍은
조개찜보다는 구이파에요..
그래서 달려간 곳...!!
이름하야 오.이.도.ㅎㅎㅎ
내돈내산 솔직후기 시작해볼게요!
호기롭게
무한리필로 주문해보았습니다ㅏㅏ
처음에는 큰 조개들이
듬-뿍ㅎㅎ

자글자글 가리비...!!!!


저희는..
두번정도 리필해서 먹었어요!!
밥 한톨 안먹고
조개만먹어서 더 많이 먹을수 있을 줄 알았는데
짜서 많이 못먹게 되더라구요ㅎㅎ

마지막은 칼국수로 마무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어디든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내돈내산) 파닭을 처음 먹은 후기..! (10) | 2026.05.04 |
|---|---|
| 내돈내산)파머 파스타 방문후기 (6) | 2026.04.30 |
| 안산 대형카페 추천/모더스브레드 내돈내산 후기! (9) | 2026.04.16 |
| 내돈내산)피스타치오 쫀득볼 후기 (9) | 2026.04.11 |
| 내돈내산/시흥고기맛집/ 장곡갈비 찐 후기! (9) | 2026.04.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