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든 맛집★

오랜만에 조개구이!(feat.무한리필)

by 모래알갱이's 2026. 4. 19.



안녕하세요!
알갱이입니다 😊


이웃님들께서는
조개구이 좋아하시나요??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와 짝꿍은
조개찜보다는 구이파에요..

그래서 달려간 곳...!!
이름하야 오.이.도.ㅎㅎㅎ


내돈내산 솔직후기 시작해볼게요!

호기롭게
무한리필로 주문해보았습니다ㅏㅏ


처음에는 큰 조개들이
듬-뿍ㅎㅎ


자글자글 가리비...!!!!


저희는..
두번정도 리필해서 먹었어요!!
밥 한톨 안먹고
조개만먹어서 더 많이 먹을수 있을 줄 알았는데
짜서 많이 못먹게 되더라구요ㅎㅎ


마지막은 칼국수로 마무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