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든 맛집★

내돈내산) 파닭을 처음 먹은 후기..!

by 모래알갱이's 2026. 5. 4.



안녕하세요
알갱이입니다 😊


치킨을 어~~쩌다 한번씩
배달 시켜먹는 알갱이네 집..


최근까지 배달 어플도 없어서
전화로 주문하기도 했던 알갱이였답니다..🤣


울집의 이벤트격인 치킨주문...

드디어!  알갱이네도
파닭을 맛보았답니다!!

(알갱이는 언제나 내돈 내산! 아시쥬?)


열자마자
음????
어떻게.......
먹는거지...???


바로 유튜브에
'파닭먹는방법' 검색한 알갱이랍니다..ㅋㅋ


치킨에 파를 올리고,


파닭소스를 부어서 먹는거였어요!ㅋㅋ


후기:
제 입맛엔...
치킨은 역시 기본이 ....👍

늦게나마 파닭을 맛봤다는것에
만-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