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갱이입니다 😊
치킨을 어~~쩌다 한번씩
배달 시켜먹는 알갱이네 집..
최근까지 배달 어플도 없어서
전화로 주문하기도 했던 알갱이였답니다..🤣
울집의 이벤트격인 치킨주문...
드디어! 알갱이네도
파닭을 맛보았답니다!!
(알갱이는 언제나 내돈 내산! 아시쥬?)

열자마자
음????
어떻게.......
먹는거지...???

바로 유튜브에
'파닭먹는방법' 검색한 알갱이랍니다..ㅋㅋ

치킨에 파를 올리고,

파닭소스를 부어서 먹는거였어요!ㅋㅋ

후기:
제 입맛엔...
치킨은 역시 기본이 ....👍
늦게나마 파닭을 맛봤다는것에
만-족♡
'어디든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내돈내산) 사과당 사과파이 후기! (24) | 2026.05.25 |
|---|---|
| 호매실 카페추천/츄러스맛집/'몬도 커피 츄러스' (5) | 2026.05.07 |
| 내돈내산)파머 파스타 방문후기 (6) | 2026.04.30 |
| 오랜만에 조개구이!(feat.무한리필) (9) | 2026.04.19 |
| 안산 대형카페 추천/모더스브레드 내돈내산 후기! (9) | 2026.04.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