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갱이입니다 😊
근처에 사과당 매장이 생겼더라구요!!
간판 넘 귀엽지 않나요? ❤️
사과당 사과파이 후기 남겨볼게요.ㅎㅎ
(알갱이는 언제나 내돈 내산! 아시쥬?)

예산시장에서
줄서서 사먹는다는
그~~~
사과당이 생겼는데
안가볼수 없겠죠?!

사과파이 (3,800원)
+우유크림 사과파이 (4,000원)
+쇼콜라 사과파이 (4,000원)
요렇게 주문했어요ㅎㅎ
선물하기도 좋을것같아요.^^

매장은 테이블 두세개정도로
넓지 않는 편이고
저녁이라 집에가서 먹으려고
포장 했어요!

어떻게 생겼을지..
어떤 맛일지..ㅎㅎ


사과과육이 많이 들어있는
사과파이 ~~
바삭하고 맛나요!ㅎㅎ
제입맛엔 초코랑
기본 파이가 젤 맛났어요^^
다음엔 선물 해볼래요~~ㅎㅎ
'어디든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달리는커피 <샌드위치 후기!> (6) | 2026.06.10 |
|---|---|
| 내돈내산)안산 추어탕집 /산골 추어탕 후기 (7) | 2026.06.07 |
| 호매실 카페추천/츄러스맛집/'몬도 커피 츄러스' (5) | 2026.05.07 |
| 내돈내산) 파닭을 처음 먹은 후기..! (10) | 2026.05.04 |
| 내돈내산)파머 파스타 방문후기 (6) | 2026.04.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