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든 맛집★

내돈내산) 사과당 사과파이 후기!

by 모래알갱이's 2026. 5. 25.



안녕하세요
알갱이입니다 😊


근처에 사과당 매장이 생겼더라구요!!
간판 넘 귀엽지 않나요? ❤️

사과당 사과파이 후기 남겨볼게요.ㅎㅎ

(알갱이는 언제나 내돈 내산! 아시쥬?)


예산시장에서
줄서서 사먹는다는
그~~~
사과당이 생겼는데
안가볼수 없겠죠?!


사과파이 (3,800원)
+우유크림 사과파이 (4,000원)
+쇼콜라 사과파이 (4,000원)

요렇게 주문했어요ㅎㅎ

선물하기도  좋을것같아요.^^


매장은 테이블 두세개정도로
넓지 않는 편이고
저녁이라 집에가서 먹으려고
포장 했어요!



어떻게 생겼을지..
어떤 맛일지..ㅎㅎ


사과과육이 많이 들어있는
사과파이 ~~
바삭하고 맛나요!ㅎㅎ

제입맛엔 초코랑
기본 파이가 젤 맛났어요^^


다음엔 선물 해볼래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