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갱이입니다 😊
날이 더워지려고 하니
몸에좋은 음식을 먹어야한다며..
짝꿍이 추어탕을 추천하더라구요!
추어매운탕이
기가막히게 맛난곳이 있다며
데려간 곳!
산골추어탕 후기남겨볼게요.
(알갱이는 언제나 내돈 내산! 아시쥬?)
푸근한 느낌의 간판에서
고수의 향기가 느껴집니다..ㅋㅋ

무조건 카드결제만 가능하대요.
현금은 안받으시네요~
짝꿍말로는
바쁠때는 너무너무 정신이 없어서
현금받고 거슬러주고 하기 어려울거라고..ㅎ

저희는
갈 추어매운탕 2인분을 주문했어요!

반찬도 깔끔하게 나와요ㅎ

매콤한게 진짜 맛있어요~^^


밥도 맛났습니다.

물을 붓고 기다리면..
맛있는 숭늉 완성!

맛있어서 싹싹 긁었어요😆

숭늉으로 마무리!

기대없이 갔다가
훌륭한 한끼를 먹었어요ㅎㅎ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요번여름은 추어탕으로 준비해야겠어요~~^^
'어디든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달리는커피 <샌드위치 후기!> (6) | 2026.06.10 |
|---|---|
| 내돈내산) 사과당 사과파이 후기! (24) | 2026.05.25 |
| 호매실 카페추천/츄러스맛집/'몬도 커피 츄러스' (5) | 2026.05.07 |
| 내돈내산) 파닭을 처음 먹은 후기..! (10) | 2026.05.04 |
| 내돈내산)파머 파스타 방문후기 (6) | 2026.04.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