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갱이입니다 ><
얼마 전 호매실에 갔다가
커피,츄러스 맛집을 찾았어요! ><
'몬도커피츄러스' 입니다.
(알갱이는 언제나 내돈 내산! 아시쥬?)
예쁘고 아담하고 따뜻하기까지한 입구..♡

곳곳이 아기자기 했어요.

메뉴도 상당히 많네요 ㅎㅎ


알갱이 마음에 쏙 들었던 것..!
이렇게 응원 문구가 있어서
카페 자체에 더 정감이 갔어요.ㅎㅎ

화장실 입구도 이렇게 예쁘다니 ><

리뷰이벤트로
츄러스 1개 추가로 받고
아메리카노와 츄러스를
냠냠 맛있게 먹었답니다...♡
츄러스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ㅋㅋ

기회가 되면 또 가고싶어요.^^
알갱이가 다녀온곳은요!
https://place.map.kakao.com/1770343722?referrer=daumsearch_local
몬도커피츄러스 수원호매실점
경기 수원시 권선구 매실로 25 1층 101호
place.map.kakao.com
'어디든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내돈내산)안산 추어탕집 /산골 추어탕 후기 (7) | 2026.06.07 |
|---|---|
| 내돈내산) 사과당 사과파이 후기! (24) | 2026.05.25 |
| 내돈내산) 파닭을 처음 먹은 후기..! (10) | 2026.05.04 |
| 내돈내산)파머 파스타 방문후기 (6) | 2026.04.30 |
| 오랜만에 조개구이!(feat.무한리필) (9) | 2026.04.19 |
댓글